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가널낙지 식당주변에 용인한림, 화산, 레이크, 한화CC등 주변에 골프장많아 고급음식과 보양식으로 고객들 발길잦아

최고의 보양식 '낙지' 숨은맛집 이동면 “내가널낙지” 확장이전 새단장 후 개업

12월 13일(수)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의 최고의 보양식 '낙지' 숨은맛집 이동면 “내가널낙지” 가 새단장 후 확장이전 개업식을 가졌다.

이전한 식당은 기존식당과 불과 1~2km정도 떨어진곳에 위치해 기존 고객들의 불편함은 없을 것으로 생각된다.

이상기, 안미옥 부부의 평소 인맥을 보여주듯 개업식에는 개업을 축하해주기 위해 방문한 차량들로 주변까지 주차장이 될 정도로 많은 지인들이 찾아주었으며 식당내부에는 축하화분이 외부에는 축하화환이 넘쳐서 개업식에 참석한 지인들이 “이상기, 안미옥 부부가 용인에서 용인에서 참 잘 살았네”하며 이구동성으로 칭찬을 이어갔다.

“내가널낙지”식당은 주변에 용인한림CC, 화산CC, 레이크CC, 한화CC등 골프장이 많아 맛집을 고집하는 골프장손님들의 입소문을 통해 지역맛집으로 소문나있으며 지쳐 쓰러진 소에게 먹이면 벌떡 일어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꼽히는 '낙지'음식점이다.

지난 11월 10일(금) 한국카네기CEO클럽 용인총동문회 산하단체인 골프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이임하는 내가널낙지 대표인 이상기 회장은 2023년 골프회장과 대내외 활동을 하는데 있어 아내가 가장 열심히 믿어주고 도와줬다며 깜짝이벤트로 아내몰래 승용차를 구입하여 자동차를 선물하는 통큰 이벤트로 아내가 눈시울을 적시는 감동을 선물하며 회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이상기, 안미옥 부부는 직원들을 아끼는 마음이 각별한데 직원들 또한 우리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어려운점이 있으면 항상 앞장서서 해결해주곤 하는데 직원중에 외국인 근로자가 노래실력이 너무 좋다며 즉석에서 직원의 노래자랑을 통해 대표와 직원간 얼마나 사이좋게 지내는지 단면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상기 대표는 지난 12년간 이동면 제5·6대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으로 봉사를 마무리하며 이상일 용인시장으로부터 공로장을 수여받았으며 용인시 주민자치위원회 연합회와 처인구 주민자치위원회 연합회, 이동읍 주민자치위원회로부터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받기도 했다.

이상기 이임위원장은 지역의 봉사왕으로 주민들의 칭찬이 자자한데 이동읍 주민자치원장, 용인카네기 총동문회 수석부회장과 산하단체인 골프회 회장과 전 용인라이온스회장등 단체장을 맡아 활동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매월 큰 금액의 사비를 협찬해 단체활성화는 물론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2024년 한국카네기CEO클럽 용인총동문회 동문회장으로 취임예정인 이상기 회장은 본인이 먼저 카네기과정을 수료후 회장단으로 활동하며 카네기교육의 장점을 이해한후 카네기과정의 매력에 빠져 음식점운영으로 너무나 바쁜 아내를 카네기 교육에 추천하여 아내인 안미옥 여사가 용인카네기 50기를 수료하고 현재 용인카네기 51기 코치로 봉사하고 있어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상기 회장 부부는 “내가널낙지 음식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에 저희 가족과 직원들이 먹고 살고 있는 만큼 매출의 일정분을 지역사회를 위해 사용하겠다고 다짐했다며 저희 부부는 지금까지 이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음식점이 바쁜시간에도 지역사회봉사활동을 위해 알바까지 사용하며 봉사를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봉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남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