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역북동 체육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김재윤 신임 체육회장 취임

  • 기획취재
  • 입력 2024.03.24 08:58
  • 수정 2024.03.25 20:57

역북동 체육회는 3월 21일(목) 오후 5시 역북동 행정복지센터2층 대회의실에서 제10대 김상식회장의 이임과 11대 김재윤 회장이 취임하는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송종율 처인구청장, 김상수, 황미상, 박인철, 박병민 용인특례시의원과 각동별체육회 회장단과 용인시체육회 임원들, 그리고 최은영 역북동장과 역북동 단체장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김상식 이임회장에 대한 감사패 증정과 김재윤 취임회장에 대한 추대패 전달과 함께 역북동체육회기 전달식, 전·현 임원진의 감사장 및 임명장 수여식이 함께 진행됐다.

김재윤 취임회장
김재윤 취임회장
김재윤 취임회장의 가족
김재윤 취임회장의 가족

김상식 이임 회장으로부터 역북동체육회기를 전달받은 신임 김재윤 회장은 “교육.이벤트 기획자로 사회도 보고 있지만 오늘은 오늘은 무척 떨린다며 금일 이·취임식행사에 참석해주신 내외빈들과 단체장님들 그리고 회원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그동안 역북동 체육회를 위해 동분서주하며 애써주신 김상식 이임회장님과 집행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역북동 체육회가 더욱 활성화되고 화합하며 즐거움과 재미가 더해지도록 노력할것이며 투명하고 공정한 체육회 운영으로 건강은 물론 삶의 힘이 되는 체육인들의 가치를 높이고 체육회 회원들의 권익을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송종율 처인구청장
송종율 처인구청장

송종율 처인구청장은 “회장직을 맡아 역북동체육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제10대 김상식 이임회장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새롭게 출범한 제11대 김재윤 회장님과 집행부 여러분들에게 축하를 드리며 역북동 체육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처인구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남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