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9일 주민 의견 수렴하여 반영된 3차 추가 공약 발표
- 종합운동장 부지 복합 비즈니스 센터 설립, 군인 복지 향상 등
- 선거와 무관하게 꾸준히 주민 목소리 들어 지역 발전에 이바지 할 것

이상식 더불어민주당 용인갑(처인) 후보 주민 의견 반영한 3차 추가공약 발표

  • 정치
  • 입력 2024.03.29 15:09
  • 수정 2024.03.29 15:12

이상식 더불어민주당 용인갑(처인) 후보는 오늘(29일) 추가 공약을 발표했다. 

이상식 후보는 지난 21일과 22일, 26일에 각각 주요 공약과 추가 공약을 발표했다. 이번 3차 추가 공약에는 지난번 추가 공약 발표(26일, GTX-A 반도체선 신설내용) 이후 새롭게 주민 목소리를 반영한 내용들이 담겨 있다. 

이번 3차 추가 공약의 핵심 내용으로는 시내 종합운동장 부지에 반도체 단지 배후 복합 비즈니스 센터 건립 추진, 국가 안보와 우리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평생을 헌신한 용인 지역 군인과 그 가족에 대한 복지 향상, 그리고 성산지구 도시개발을 지원하겠다는 내용 등이 포함됐다.  

이상식 후보는 “처인 주민들의 가장 큰 염원인 교통 문제에 관한 공약발표 이후 더 세부적인 의견들을 반영한 공약”이라며, 군인 복지 내용 공약에 대해서는 “군인과 군가족 복지 향상은 나라를 지킨 주인공들에 대한 당연한 처우”라고 강조했다. 

또한, 다양한 개발공약이 난무했던 종합운동장 부지에는 현재 조성중인 반도체 클러스터를 뒷받침할 복합 비즈니스 센터 건립을 추진한다. 이상식 후보는 “반도체 클러스터는 용인의 미래, 또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 기필코 성공해야 하는 사업”임을 강조하며 비즈니스 센터 건립이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성공에 큰 도움이 될 것임을 자신했다. 

이상식 후보는 “지금도 주민분들께서 매일매일 다양한 내용의 제안들을 주시고 계신다”며, “선거와 무관하게, 선거가 끝나도 꾸준히 주민 목소리를 들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남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